고객센터 문의안내 자주하는 질문 전체 구매부품&액세서리품질보증서비스특수판매모터스쿨 교육회사채용해외영업프로모션 전체 제목 내용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검색 제품 A/S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? 1. 전국 서비스전문점 및 서비스지정점을 통한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당사 홈페이지 서비스점 찾기 메뉴에서 위치 검색이 가능합니다. 2. 고객센터(1588-0095)으로 연락 혹은 구입한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 요청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오토바이 부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 디앤에이모터스 대리점과 고객센터 (1588-0095)를 통해 문의를 주시면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 스티져 S, L, E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 발 디딤부 및 핸들유형에 따라 분류합니다.- 스티져 S : 돔 타입 이면서 핸들 커버가 있는 형식- 스티져 L : 돔 타입 이면서 핸들 커버가 없는 형식- 스티져 E : 플랫 타입 이면서 핸들커버가 없는 형식 이용중인 차량의 사면도를 구하고 싶습니다. 원하시는 사면도의 제품명을 support@dnamotors.co.kr 로 알려주시면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 이용중인 차량의 무상보증수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 서비스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.차량을 구입하신 기간이 2년이 지났을 경우는 무상서비스는 받으실 수 없으며 유상처리가 가능합니다. 지원 시 모집공고에 명시된 전공자가 아니면 서류심사가 불리한가요? 해당 부문에 필요한 인재를 뽑기 때문에 우대는 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입사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. 지원 시 어학성적이나 자격증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가요?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모집부문에 따라서는 우대는 하고 있습니다. 입사지원 시 나이제한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입사 지원시 당해년도의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그 자격요건을 한정하고 있으며 나이제한은 해당 채용 공고시 따로 명시를 하고 있습니다. 채용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? 서류전형 후 면접, 신체검사 순으로 이루어집니다. 서류전형 합격 시 면접을 보게 되고 면접의 경우 실무자, 임원진 면접으로 실시되며, 면접 합격 후 채용검진에 이상이 없을 시 최종 합격하게 됩니다. 면접내용은 인성과 시사/상식, 전공 관련 지식을 테스트합니다. 입사지원서 접수방법과 일정을 알고 싶습니다. 입사지원접수는 당사 홈페이지에 있는 입사지원서를 받아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e-mail, 우편, 방문접수가 가능합니다. 당사는 인재 필요 시 수시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채용계획 및 일정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합니다. 더보기 (10/1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