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영상] 라이더의 핑계 ep. 3┃다들 떨어진다던 2종소형 1트 합격? - 마지막편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6-06-22 10:03
조회수 43
"인생 뭐 있나요? 떨어지면 떨어지는 거고, 합격하면 합격하는 거지! "
자동차 면허는 한 번에 붙은 '원트 장인(?)' 예진 님의 근거 있는 자신감!
낯선 200kg 바이크와의 첫 만남부터 시동 꺼뜨리지 않기, 무서움 극복하기까지 눈물겨운(?) 연습을 거치며 합격률 40%의 벽을 넘기 위해 도전했습니다!
감독님의 족집게 과외와 "나 다른 사람보다 잘하는 것 같아!"라는 우쭐함도 잠시...
과연 예진 님은 모두가 어렵다던 이종소형 면허를 '1트(한 번)'만에 따내고 당당하게 캐리어에 바이크를 실었을까요?
오토바이 타고 원정 배드민턴 대회 나가서 우승하고 바닷가 드라이브하며 맥주 한잔하는 그 로망을 달성하는 그날까지! 예진 님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은 계속됩니다!